보조배터리는 현대인의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보조배터리가 정말로 필요한 때는 여행이나 출장을 갔을 때죠. 콘센트에 USB 충전기를 꽂을 수 없는 상황에서 보조배터리는 정말 절실하죠.

 

만약 보조배터리를 분실하면 어떨까요? 아니면 보조배터리를 넣어둔 가방을 분실하면? 생각만해도 아찔한 상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Orbit Powerbank입니다.

 

Orbit Powerbank는 일반적인 보조배터리가 아닙니다. 일반 보조배터리에 몇 가지 기능을 추가했는데요. 가장 돋보이는 기능이 위치 추척 기능입니다.

 

블루투스 기반의 위치 추적 장치와 동일하게 스마트폰 앱으로 보조배터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죠. 30미터 블루투스 범위를 벗어나면 마지막으로 알려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rbit Powerbank 자체에도 스피커가 있어 가까운 곳이라면 소리로 위치를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Orbit Powerbank에 버튼을 눌러 스마트폰을 울리게 할 수도 있죠. 효과적이지는 않더라도 스마트폰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Orbit Powerbank의 배터리 잔량이 30% 미만일 때 스마트폰으로 알려주기도 하고, 카메라 셔터가 되기도 하는 소소한 기능이 있습니다.

 

5000mAh 용량의 Orbit Powerbank은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9.95달러(약 5만4,000원)입니다.

보조배터리 연결해 놓은 스마트폰까지 잃어버리면 대략 난감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