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G 리미티드 에디션 카모 케이스 리뷰
UAG Limited Edition Camo case for iPhone X

 

 

튼튼한 케이스의 대명사 UAG에서 아이폰 X을 위한 특별 한정 케이스를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카모 케이스다.

 

 

너무도 비싼 아이폰 X. 한 번 떨어뜨리면 뒷감당이 되지 않는 소중한 아이폰 X.

 

 

카모플라쥬 패턴에서는 마치 설산에서 근무하는 특공대원들의 복장을 연상케 하는 강인함이 느껴진다. 화이트, 블랙, 카키색으로 이루어진 이 개성 넘치는 이미지. 개구리 군복을 연상케 하는 초록색 위주의 칙칙함이 아니라서 좋다.

 

 

케이스 안쪽은 이렇게 생겼다. UAG 특유의 육각형 벌집모양 패턴 레이어드 구조. UAG는 기본 2중 레이어드인 거다.

 

 

플라스틱 아머쉘 부분의 흰색 부위는 유광으로 마감되어있고, 카모 패턴이 인쇄된 부분은 약간 까끌거린다. 이 두 가지의 촉감과 함께, 고무재질의 범퍼가 단단히 손 안에 촥 감겨오며 그립감을 더욱 향상시킨다. 일부러 집어 던지지 않는 이상 손에서 미끄러질 일은 절대 없다고 봐도 무방하겠다.

 

 

튼튼한 테두리.

 

 

아이폰 X의 카툭튀 따위는 UAG에게 전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견고하게 딸깍딸깍, 확실한 버튼감. 시원시원하게 뻥- 뚫려 있는 단자 구멍.

 

 

땅에 던지면 땅이 깨질 것 같은 강인한 이미지.

 

 

UAG의 리미티드 에디션 카모 케이스라면 소중하고 비싼 아이폰 X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특별한 개성도 부여할 수 있다. 가격은 3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