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뜬금없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를 하나 꼽는다면 슈프림(Supreme)이 아닐까 합니다. 본래 스트릿 패션 브랜드지만, 굳이 만들 필요가 있을까 싶은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죠.

 

슈프림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를 넘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슈프림이 여행용 캐리어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리모와(Rimowa)와 콜라보를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Supreme®/RIMOWA ? @manuelschenck. @rimowa

A post shared by Supreme (@supremenewyork) on

이번 콜라보 캐리어는 슈프림이 인스타그램 계정(@supremenewyork)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새빨간 캐리어를 타고 바이크에 매달려 가는 모습이 재밌네요.

 

제품은 알루미늄 재질의 리모와 트롤리 캐리어로 보입니다. 슈프림의 다른 제품처럼 새빨간 색으로 도색되었고, 슈프림 로고가 큼직하게 쓰여져 있죠.

 

Supreme Community 인스타그램 계정은 리모와와의 콜라보 캐리어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고 오는 4월 12일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미정인데요. 슈프림과 리모와의 조합이니 당연히 폭발적인 인기가 예상됩니다.

이번 제품은 그래도 뜬금없지는 않습니다.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