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고, 우리는 가방이 무거울수록 허리를 숙입니다. 버겁게 느껴지는 목과 허리까지의 고통에 최대한 짐을 덜어내려 해도 어쩜 이렇게 다 필요한 것들인지. 오늘도 가방을 던져버리고 싶은 충동을 꾹 참습니다. 여기 다른 선택지가 있습니다. 짐이 무거울수록 허리가 펴지는 가방, 세계 최초 척추 서포트를 장착한 럭스 백팩입니다.

 

우리 척추는 S자 라인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백팩들은 하나같이 올곧은 기세를 뽐내는 1자 라인입니다. 가방이 등을 받쳐주는 것이 아니라 절벽에 매달린 것 마냥 어깨에 매달려 있으니 무게가 무거울수록 몸은 자연스레 앞으로 쏟아지는 형태가 됩니다. 럭스 백팩은 우리 등의 곡선 라인에 맞춘 서포트를 장착해 척추 홈을 받치고 요추 부분을 눌러줍니다. 가방이 무거워도 앞으로 쏟아짐 없이 자세가 곧게 펴지죠. 마치 누군가 가방을 받쳐주는 든든한 느낌이 듭니다.

 

이 척추 서포트는 3D입체구조 방식을 적용해 완벽한 형태로 경추를 지지합니다. 가방에만 붙여 놓기는 아까웠는지 이 척추 서포트는 탈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사무실 의자나 차, 비행기 등 장시간 앉아있어야 하는 공간에서 허리 등받이로 쓸 수 있습니다.

 

‘척추 보호 기능 백팩’으로 특허까지 받은 가방이라고 하니 써보고 싶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도 합니다.

 

서포트에만 신경을 쓴 건 아닙니다. 안심, 등심, 채끝살의 맛과 육질이 다르듯 가방을 크게 세 부위로 나누어 용도에 따라 다른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스스로 스마트 오거나이저의 끝판왕이라 부를 만큼 효율적인 공간 활용 능력을 자랑합니다.

 

백팩을 맬 때마다 짓눌리는 어깨 때문에 가방을 어부바 해보신 분이라면, 가방을 열 때마다 이게 가방 속인지 쓰레기통 속인지 헷갈릴 만큼 정리에 소질이 없는 분이라면 바로 럭스 백팩이 정답이겠습니다. 가방 정리와 바른 자세 정리를 한 번에 도와주는 기특한 백팩이 또 어디 있을까요?

 

럭스 백팩은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오픈 3시간만에 목표 금액의 450%를 달성하며 그동안 무거웠던 백팩에 지배당했던 서포터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무거운 짐 들어주느라 고생했던 어깨에게 자유를 선사해줄 럭스 백팩, 그 진가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