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선생님이 내주신 숙제 중 ‘옛날에는 있었지만 지금은 사라진 직업 찾아오기’가 있었습니다. 버스 안내원, 지하철 티켓 교환원처럼 지금은 기계가 대신 해주는 직업들을 적어 가곤 했는데요. 직업은 아니지만 최근 가장 많이 사라지고 있는 것을 꼽으라면 바로 ‘선’이 아닐까요? ‘와이어리스’, ‘무선’ 이런 단어들이 기기 앞에 당연히 붙어있는 요즘, 빼놓으면 섭섭한 무선 충전 거치대가 있습니다.

 

(소음 측정 테스트)

CES 2017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아이오티 무선 충전 거치대입니다. 거창했던 소개가 민망할 정도로 조용한 친구입니다. 자동차 엔진음이 들리는 차 안에선 영향이 적겠지만 절로 신경이 곤두서는 사무실과 편안한 휴식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큰 소리가 나선 안됩니다. 아이오티 거치대는 충전시 열을 식히는 쿨링팬의 소음을 최대한 낮추어 조용한 사무실에서도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4G를 넘어 5G까지 바라보는 시대에 걸맞게 고속 충전 역시 문제 없습니다. 고속 충전에 맞는 출력을 지원하는 USB 어댑터를 사용하면 급한 일이 있을 때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낙장불입이 당연한 법도처럼 여겨지는 화투판처럼 한 번 붙이면 이동하기 힘들었던 기존 거치대와 달리 이동이 쉽습니다. 끈적합 접착력을 자랑하는 젤 패드 덕분입니다. 사무실에서 차로 차에서 집으로, 필요한 곳에 자유롭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여러 번 떼어냈다 붙여도 초심을 잃지 않습니다. 실수로 먼지 많은 바닥에 떨어뜨렸다고 해서 좌절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이물질이 묻어 접착력이 떨어질 때는 미지근한 물로 살짝 씻은 뒤 말리면 강력한 접착력이 다시 돌아옵니다.

 

덕분에 다이내믹한 움직임이 많은 차 안에서도 문제 없습니다. 나는 차도 없는데 거치대 있어 봤자 뭐하겠어…라는 생각은 오산입니다. 전화할 일이 많아 매번 USB 케이블을 꽂았다 뺐다 해야 했던 시간, 레시피를 보며 요리해야 하는데 마땅히 스마트폰을 둘 곳이 없어 안절부절 해야 했던 시간, 폰 뒤에 책이나 컵을 받쳐 영화를 봤던 시간, 블루투스 키보드 + 스마트폰 조합으로 간단한 업무를 처리했던 시간이 떠오르지 않으시나요?

 

매 순간마다 날 붙잡았던 USB 케이블과 거추장스러운 스마트링으로부터 자유를 찾고 싶었다면 무선 충전 거치대와의 케미를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아이오티 무선 충전 거치대는 지금 와디즈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오픈한 지 약 1시간 만에 400% 를 돌파하며 리워드의 퀄리티에 걸맞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힘 없이 고개를 끄덕거리는 거치대가 거슬렸다면, 무선 충전의 편리함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지금 와디즈에서 아이오티 무선 충전 거치대를 만나보세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