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정수기는 물이 필터를 통과하는 방식입니다. 필터를 통과하면서 불순물을 걸러내죠. 조금 다른 방식으로 물을 정화하는 GO-FILTR라는 정수기를 소개합니다.

 

GO-FILTR는 정수기라기 보다 필터에 가까운 모습입니다. 물이 GO-FILTR를 통과하는 것도 아니라 물속에 GO-FILTR를 넣는 방식이죠. 물속에 넣기만 하면 물이 정화된다고 합니다.

 

GO-FILTR는 총 3종류. 먼저 울트라 퓨어(ULTRA PURE)는 가장 기본적인 정수기입니다. 물속에 넣기만 하면 염소와 불소, 납, 비소, 살충제, VOC 등을 제거하죠. 또한 냄새도 나지 않게 하고 색상도 맑게 해준다고 합니다. 맛도 좋게 한다고 하네요.

과연 가능할까, 믿기지 않는 정수기

다음은 알카라인(ALKALINE). 건전지 아닙니다. 알카라인 기본적으로 울트라 퓨어와 기능은 동일한데요. 60~90초 내에 필수 미네랄을 자연스럽게 주입하고 pH를 약 9.5로 올리며 산화환원전위를 -300으로 낮춰 알칼리수로 바꿔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은 일렉트로라이트(ELECTROLYTE). 역시 기본 기능은 울트라 퓨어와 동일하죠. 일렉트로라이트 특화 기능은 전해질 생성. 60~90초 내에 물속에 전해질을 주입한다고 합니다. 맹물을 포카리스웨트로 바꿔주는 필터입니다.

 

GO-FILTR의 장점은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GO-FILTR는 생분해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수명이 다한 GO-FILTR를 처리하기도 간편하죠.

 

GO-FILTR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28일이 남은 현재, 아직 목표액까지는 한참 남은 상태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16달러 (약 1만7,000원)
배송 예정: 2018년 7월
과연 가능할까, 믿기지 않는 정수기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