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벨로(Cervélo)라는 캐나다의 경기용 자전거 브랜드가 있습니다. 엄청난 자전거를 만드는 곳인데요. 무려 우주 항공 기술 센터에서 컴퓨터 응용 설계, 유체 역학 분석, 풍동 테스트를 자전거에 적용하고 있죠.

 

서벨로에는 여러 라인업이 있는데요. 이중 P 시리즈는 트라이애슬론 및 타임 트라이얼 전용 자전거입니다. P 시리즈의 최신작인 P5X는 엄청난 외관을 지니고 있죠.

 

이번에 더 엄청난 자전거를 선보였습니다. 람보르기니와 콜라보한 자전거인데요. 엄청난 자전거와 엄청난 자동차가 만났습니다.

 

서벨로 P5X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람보르기니의 슈퍼 SUV, 우르스(Urus) 옆에 서있는 모습이 잘 어울리네요.

 

서벨로 P5X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람보르기니의 디자인 연구소인 센트로 스틸레(Centro Stile)가 외관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프레임을 강렬한 옐로우 컬러로 도색했고 람보르기니의 시그니처인 Y자 모양의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서벨로 P5X는 가장 빠르고 기술적으로도 가장 진보적인 트라이애슬론 자전거라고 하는데요. 이번 람보르기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가뜩이나 높았던 가치가 훨씬 높아진 것 같습니다.

 

서벨로 P5X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단 25대 한정판으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미정인데요. 기존 서벨로 P5X는 2천만원이 넘는 가격이었습니다.

어쨌든 람보르기니를 타는 또 다른 방법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