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의 시즌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비도 오고 꽤나 쌀쌀했는데요. 날씨 때문이라도 이불 밖은 위험한 주말이었습니다. 침대에 누워 이불 속에서 뒹굴뒹굴하다 보면 모든 게 귀찮아집니다. 동생이라도 있으면 냉장고에서 음료를 꺼내달라고 시키고 싶어지죠.

 

이불 밖은 위험하다는 귀차니스트들에게는 침대 주변, 손이 닿는 곳에 뭐든지 있는 게 유리합니다. 침대 옆에 Sobro 스마트 사이드 테이블을 두면 제격이죠.

 

Sobro 스마트 사이드 테이블은 그냥 평범한 사이드 테이블이 아닙니다. 스마트가 괜히 붙어 있는 게 아니죠. 우선 아래쪽 서랍은 냉장고입니다. 음료 때문에 주방까지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물을 넣어도 좋고 맥주도 좋습니다. 간단한 간식도 보관할 수 있죠.

 

Sobro 스마트 사이드 테이블 위쪽에서는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1대도 아니라 2대가 가능하죠. 또한 후면에는 USB 포트 2개와 USB 타입C 포트 2개가 있습니다. 충전하기 위해서 그냥 손만 뻗으면 됩니다.

 

전면을 향해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고, 후면에는 RGB 컬러를 설정할 수 있는 LED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화이트 노이즈를 발생시킬 수도 있며, 기상 시간에 맞춰 LED를 서서히 밝게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쪽에도 LED가 있는데요. 한밤중 어둠 속에서 불을 켜기 위해 스위치를 찾아 헤맬 필요 없이 모션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LED가 켜집니다.

 

침대 옆에 두고 싶은 Sobro 스마트 사이드 테이블은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일 남은 현재 목표액의 20배 이상을 모금한 상태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인디고고
최소 펀딩 비용: 349달러(약 37만4,000원)
배송: 2018년 10월
이불 밖에 나와있는 지금 이불 속이 그리워집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