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을 하거나, 고칠 때 필수품은? 물론 화장품이겠지만, 앞에 앉든지, 손에 들든지 거울이 필요합니다. 거울이야말로 사용자의 쌩얼부터 풀메이크업을 마친 얼굴까지 모두 지켜본 장본인이죠. 화장인지 분장인지 서툴던 예전부터 능숙하게 아이라이너를 긋는 지금까지 줄곧 지켜보고 있습니다.

 

아직 화장이 서툴다면, 이 거울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 메이크업 어시스턴트, MORROR입니다.

 

MORROR의 그리 크지 않은 크기의 탁상용 거울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버튼을 누르면 한쪽에 디스플레이가 나타나죠.

 

바로 화장법을 알려줍니다. 단계별로 화장법을 알려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화장법뿐만 아니라 미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나 마사지 방법도 알려주는데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또한 MORROR는 테두리에 38개의 LED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1100 lux의 밝기로 확실한 컬러를 확인할 수 있죠. 화장이 잘 먹었는지 확인하기도 쉽습니다.

 

이외에도 MORROR는 날씨와 UV, 미세먼지, 온도, 습도 등의 정보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환경에 따라 화장을 다르게 해야 할 수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타이머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화장을 하느라 지각할 수는 없으니까요.

 

MORROR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12일 남았는데요. 목표액은 약 1.5배 달성한 상태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99달러 (약 10만5,000원)
배송 예정: 2018년 5월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가장...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