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의 노이즈 마스킹 슬립버드(Noise-masking Sleepbuds)라는 제품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어폰처럼 생겼지만 그냥 이어폰이 아니죠.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코고는 소리를 막아주는 수면용 귀마개죠.

 

이와 유사한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QuietOn Sleep이라는 제품인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역시 수면용 귀마개입니다. 노키아 출신들이 만든 제품이죠.

 

QuietOn Sleep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코고는 소리와 같은 낮은 주파수의 사운드를 막아주는데 효과적이죠.

 

코고는 소리뿐만 아니라 수면을 방해하는 외부 소음을 모두 막을 수 있습니다. 최대 40dB를 줄일 수 있죠.

 

이번 QuietOn Sleep은 두 번째로 나온 제품인데요. 1세대보다 40% 작아졌고, 50% 가벼워졌습니다. 잠잘 때 사용하는 제품이니 편안한 착용감은 필수겠죠.

 

QuietOn Sleep은 한번 충전으로 약 2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으로 일반적인 완전 무선 이어폰처럼 전용 케이스에서 하죠.

 

QuietOn Sleep은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2개월이라는 긴 기간이 남았는데요. 이미 목표액의 386%를 달성했고, 2억원 이상을 모금하는데 성공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인디고고
최소 펀딩 비용: 129달러 (약 13만7,000원)
배송 예정: 2018년 10월
해브어굿잠!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