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잘나가는 의자를 꼽는다면 시디즈(Sidiz)를 꼽을 겁니다. 시디즈 인상적인 광고 카피로 잘 알려졌죠. 바로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였습니다. 의자는 자세를 바꾸고, 집중력을 바꾸며, 결국 연봉을 바꾸고, 인생을 바꾸게 된다는 논리죠.

 

물론 맞는 말입니다. 의자는 우리 몸에 가장 오래 닿아있는 가구니까요. 실제로 우리는 하루의 1/3 가량을 의자에 앉아 보냅니다. 하지만 아무리 의자가 좋아도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어떻게 될까요? 허리부터 목까지 근육통이 생길 수 있고 척추가 휘어 어깨와 허리가 굽을 수 있죠. 의자에 앉아있을 때 허리를 꼿꼿이 펴고 있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가끔씩 스트레칭하는 전부라고 생각했다면 의자를 바꿔보면 어떨까요? 롤링의자 피봇입니다.

 

롤링의자 피봇의 포인트는 등받이. 동그란 지압 롤러가 4쌍이 달려있는데요. 팔걸이를 양쪽으로 펴면 롤러가 허리부터 등까지 마사지를 해줍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전문 안마 의자가 없더라도 긴장된 허리와 등 근육을 충분히 풀어줄 수 있죠.

 

팔걸이와 함께 움직이는 수동 방식이라 불편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팔을 양쪽으로 행위 자체도 훌륭한 스트레칭입니다.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있어 쑤시는 허리와 등을 펴줄 때의 모습을 떠올리면 되는데요. 자연스럽게 팔꿈치를 몸에 붙인 채 가슴을 쭉 펴게 되죠.

 

롤링의자 피봇도 마찬가지입니다. 지압 롤러로 허리와 등을 자극하기 위해 팔걸이를 양쪽으로 펴면서 자연스럽게 스트레칭을 할 수 있죠.

 

의자를 바꾸면 정말 인생이 달라질까요? 인생이 얼마나 달라질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의자를 바꾸지 않으면 척추 건강은 확실히 달라질 지도 모르겠네요. 좋지 않은 쪽으로 말이죠.

 

롤링의자 피봇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6일 남은 현재 목표액의 5배 이상을 모금한 상태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최소 펀딩 비용: 23만8,000원
배송 예정: 2018년 5월
의자를 바꾸면 달라지는 게 많지만, 안 바꿔도 달라지는 게 많을 겁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