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매일 마시거나, 흡연을 하는 분이라면 마음 속 깊은 곳에 말 못한 고민 하나 가지고 있을 겁니다. 바로 누런 치아. 의식하면 의식할수록 나를 점점 작아지게 만들죠. 클로라는 어느 샌가 변한 치아를 원래의 하얀색으로 되돌려줍니다. 원리는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사실 나이가 들면 주름이 지고 피부가 푸석해지는 것처럼 치아의 색 역시 변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이치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정도’. 웃을 때마다 신경 쓰이는 정도라면 칫솔질 만으로는 하얀 치아를 되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우리 치아의 표면에는 육안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미세한 구멍들이 존재하는데요. 이 구멍 속으로 색소가 침투하며 색이 변합니다. 치아의 겉면인 법랑질이 얇아지며 색이 어두워지고 노랗게 변할 수도 있습니다.

 

클로라는 의약외품 식약처에서 치아미백효능을 입증 받은 치아미백제입니다. 치과에서 비싼 시술 비용에 깜짝 놀랐거나, 시중 미백제를 사용하다가 이가 시려 중도 포기한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반가운 제품이죠. 사용하기 쉽고, 낮은 과산화수소 양으로 안전하고, 경제적이기 때문입니다.

 

사용법은 양치질만큼이나 간단합니다. 홈케어 타입은 먼저 실리콘 타입의 브러쉬로 치아에 미백제를 꼼꼼히 발라줍니다. 이후 미백 패치를 부착하고 1시간 뒤 패치를 제거해주기만 하면 끝이죠. 휴대용 겔은 하루에 두 번 치아에 바르고 10초동안 건조시킨 다음 40분 후 물로 헹구어내면 됩니다.

 

몸 깨나 아파봤다 하는 분들은 알겠지만 통증 중에서도 제일 가는 통증은 치통입니다. 클로라는 식약처에서 고지한 2.8%의 과산화수소만이 들어가 있어 치아와 잇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시리거나 불편한 느낌이 훨씬 덜하죠. 더불어 특허 받은 패치 공법으로 자극이 덜하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과 시술부터 시중의 일반 치아 미백제까지. 누런 이를 가진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검증되지 않은 제품투성이에, 모두 비슷한 패턴, 비슷한 사용법을 강조합니다. 이것이 20년동안 구강 케어 제품 연구에만 몰두해온 바이오에스텍이 와디즈 펀딩을 오픈한 이유입니다.

 

가장 효과적이면서 쉬운 치아 미백 방법을 많은 분들께 알리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클로라. 현재 목표금액의 1000%를 넘기며 누런 이로 속앓이를 하고 계신 분들의 한 줄기 빛이 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밝은 치아를 갖고 싶다면 지금 와디즈에서 클로라 펀딩 스토리를 살펴보시면 어떨까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