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에게 대한 생각은 남녀가 조금 다릅니다. 남자에게 프로포즈란 결혼을 약속한 뒤 할 수도 있고 건너 뛰어도 되는 이벤트일지 몰라도, 여자에게는 결혼 약속 전 필수로 해야 하는 로망이죠. 프로포즈에 대한 생각은 달라도 가장 필요한 건 남녀가 모두 같을 겁니다. 바로 반지.

 

@ 영화 화산고

아무리 둘만의 추억이 깃든 특별한 장소에서 진심이 담긴 말을 하더라도 남자가 무릎을 꿇고 내미는 반지가 빠지면 제대로 된 프로포즈라고 할 수 없을 텐데요. 이때 반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Monarch Box는 프로포즈 전용 케이스입니다. 일반적인 케이스는 주머니에 넣으면 민망해질 수 있는 두툼하고 묵직한 박스 형태인 반면, Monarch Box는 슬림합니다.

 

두께는 겨우 12mm. 프로포즈를 위해 차려 입은 양복 주머니에도 쏙 넣을 수 있죠.

 

슬림해서 알맹이가 큰 반지는 넣을 수 없을 것 같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최대 10.5mm까지 넣을 수 있으니까요. 오히려 알맹이 크기가 10.5mm를 넘는 반지를 사지 못하는 지갑 사정을 걱정해야 합니다.

 

외부는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고, 내부는 부드러운 새틴이 덧대어져 있습니다. 자석으로 고정되는 방식이죠. 그녀가 프로포즈를 승낙할 때까지 반지를 든든히 지켜줍니다.

 

Monarch Box의 압권은 케이스를 열었을 때 입니다. 일반적인 케이스도 가운데 반지가 곱게 모셔져 있지만, Monarch Box는 반지를 더욱 부각시킵니다. 케이스를 젖히면 반지가 위로 올라오게 되죠.

 

그냥 케이스를 여는 것보다 Monarch Box를 열면 프로포즈를 받아줄 확률이 더 높아지지 않을까요? 물론 반지가 우선이겠지만요.

 

오징어 같은 남자도 달라 보일 수 있게 할지도 모르는 Monarch Box의 가격은 129달러(약 13만8,000원입니다.

요즘 오징어 회가 비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