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가 활약하는 영화가 나오면 콜라보 상품이 나오기 마련인데요. 왜인지 블랙 팬서는 유독 신발이 많은 것 같습니다. 벌써 세 차례나 소개한 적이 있죠.

 

영국의 신발 브랜드, 클락스(Clarks)가 만든 스니커즈부터 뉴발란스의 인기 모델인 574과 990도 있었고, 푸마와 편집샵 BAIT가 콜라보한 Mostro와 Tsugi도 있었죠.

 

새로운 블랙 팬서 신발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키덜트 아이템을 주로 선보이는 THINKGEEK에서 선보인 블랙팬서 하이탑 스니커즈입니다.

 

기존 블랙 팬서 신발의 경우 대부분 올블랙 컬러였는데요. THINKGEEK에서 선보인 블랙팬서 하이탑 스니커즈는 블랙보다 그레이 컬러가 더 많이 보입니다. 측면에 블랙 팬서 로고가 없다면 그냥 컨버스 하이탑이라고 해도 무방해 보이네요.

 

THINKGEEK은 블랙 팬서 하이탑 스니커즈 외에 다른 마블 슈퍼히어로 스니커즈도 선보였습니다. 먼저 데드풀 하이탑 스니커즈. 역시 블랙과 레드 컬러가 적절하게 섞여있습니다. 측면에는 데드풀 가면이 그려져 있죠.

 

캡틴아메리카 하이탑 스니커즈도 있습니다. 데드풀 하이탑 스니커즈도 그렇지만 캡틴 아메리카 방패가 동그랗기 때문인지 가장 컨버스 하이탑에 가까워 보이네요.

 

마지막은 그루트 하이탑 스니커즈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1이 아니라 Vol 2에 나오는 베이비 그루트가 측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THINKGEEK에서 선보인 마블 슈퍼히어로 스니커즈는 블랙 팬서부터 데드풀, 캡틴아메리카, 그루트까지 4종입니다. 가격은 모두 59.99달러(약 6만4,000원)죠.

다른 슈퍼히어로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