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캠핑 시즌은 아니지만… 물론 겨울이라고 캠핑을 가지 못하는 건 아니지만…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게 있으니 바로 모닥불입니다. 따뜻한 온도는 물론 훈훈한 분위기를 위해서는 모닥불이 필수죠. 캠핑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바비큐도 모닥불이 있어야만 합니다.

 

하지만 모닥불을 피우는 건 그리 쉽지 않습니다. 캠핑 경험이 많지 않다면 더더욱 그런데요. 장작에 불을 붙이는 성공했다고 끝나지 않습니다. 불을 유지하기 위해 틈틈이 장작을 넣어줘야 하죠. Radiate Portable Campfire를 사용하면 이런 고생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Radiate Portable Campfire는 휴대용 캠핑 모닥불입니다. 동그란 깡통인데요. 내부에 100% 재활용된 소이 왁스와 종이 연탄이 혼합되어 들어있죠. 장작에 불 붙이는 고생 따위 없이 그냥 불씨만 가져대 대면 됩니다.

 

지름이 8인치(약 20cm)에 불과해 화력은 모닥불에 비교할 수 없지만, 신속하게 불을 붙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바비큐는 어려워도 꼬치 구이는 가능해 보이네요.

 

사용 시간은 3~5시간. 소이 왁스가 남아있는 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물만 털어내면 바로 사용할 수 있죠.

 

좀 더 쉽고 빠른 캠프 파이어를 가능하게 하는 Radiate Portable Campfire의 가격은 27.95달러(약 3만원)입니다.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기다립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