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이 2018 S/S 컬렉션으로 선보인 핀볼 머신을 소개했었는데요. 여느 때와 같이 슈프림 특유의 독특한 아이템은 핀볼 머신 만이 아닙니다.

 

슈프림 카약

카약 전문 업체, Advanced Elements와 콜라보 한 1인용 카약입니다. 바람을 빼고 접으면 작은 가방에 휴대할 수 있죠. 여름철 바닷가에서 타고 다니면 시선이 집중될 것 같네요. 빨간색이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슈프림이기 때문에 그렇기도 하겠죠.

 

슈프림 구명 조끼

구명 조끼 전문 업체, O’Brien와 콜라보 한 구명 조끼입니다. 등판의 커다란 슈프림 로고 빼곤 그리 특이하지는 않네요. 카약 탈 때 맞춰 입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슈프림 포수 마스크

역시 야구 용품 전문 업체 Rawlings와 콜라보 한 포수 마스크입니다. 다른 야구 용품은 없고 포수 마스크만 달랑 선보였습니다. 글러브라도 추가해 준다면 슈프림 야구팀도 만들 수 있겠죠?

 

슈프팀 테니스 공

야구 공을 기대했지만 테니스 공입니다. Wilson과 콜라보 했죠. Wilson 로고 대신 슈프림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나오지 않았지만 아까워서 치지도 못하겠네요.

 

슈프림 도시락 통

카약을 타든, 야구를 하든, 테니스를 치든, 이런저런 운동을 즐기다가 배고프면 이 도시락 통에 싸온 음식을 먹으면 됩니다. SIGG와 콜라보 한 알루미늄 재질의 도시락 통이죠. 왠지 동그란 소시지가 들어있을 것만 같습니다.

 

슈프림 물병

목마를 때 이 물병을 사용하면 됩니다. 역시 SIGG와 콜라보 한 제품이고요.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고, 용량은 0.6리터입니다.

 

슈프림 스피커

음악이 빠질 수 없겠죠.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습니다. Tivoli와 콜라보 한 제품이죠. 기존 Tivoli Pal BT를 빨갛게 칠하고 커다랗게 슈프림 로고가 배치했는데요. 라디오 튜너가 있어 레트로한 매력을 지닌 Tivoli Pal BT가 트렌디해졌습니다.

슈프림도 슈프림이지만, 콜라보한 브랜드가 눈에 띕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