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guys should be proud! (자랑스러워 해도 좋아!) 소비자에게 듣는 칭찬 중 이보다 뿌듯한 이야기가 있을까요? 지난 해,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했던 사이드테이블 스피커, 멜로우(Mellow)는 서포터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여태껏 했던 펀딩 중 최고야’부터 ‘딱 하나 후회되는게 있어. 3개 사버릴 걸 놓친 거야’까지 듣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후기들이 쏟아졌죠.

 

그리고 2018년 인테리어면 인테리어, 사운드면 사운드, 스피커와 가구의 기능을 충실히 해낸 멜로우 스피커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와디즈 펀딩 서포터를 위한 시연회까지 열며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는 멜로우를 소개합니다.

 

집 안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바로 음악을 트는 거죠. 하지만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는 음량이 작거나 음질이 깨끗하지 않아 거리가 조금만 멀어져도 영 분위기가 살지 않습니다. 음질을 위해 고가의 스피커를 구매하려고 보면 막상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죠. 멜로우 Mellow 스피커는 이 두 가지 불편을 한 번에 덜어냅니다.

 

멜로우의 디자인은 우드 소재의 협탁을 기본으로 합니다. 너도밤나무 소재의 브라운 월넛 컬러가 멜로우를 어떤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만듭니다. 테이블을 둘러싸는 패브릭이 우드와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그 위 자수로 새겨진 조작 버튼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합니다. 언뜻 보아서는 투박한 걸로 생각해왔던 스피커라곤 믿겨지지 않을 만큼 세련된 가구의 느낌을 자아내죠.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건, 멜로우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하이파이 스피커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만 인테리어 용으로만 만들어진 테이블도 아닙니다. 고음질 디지털 사운드 처리를 위한 DSP, 스피커 유닛 간의 간섭을 최소화하는 인클로져, D-class 앰프를 통해 최대 88W 사운드 출력이 가능한 스피커. 이를 통해 멜로우는 누군가의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새로운 분위기를 가득 채우는 오브제의 역할을 해내고자 합니다.

 

멜로우는 원형 테이블의 네 방향으로 구성된 하우징을 통해 360도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트위터,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해 안정적인 저음까지 재생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윽한 재즈 선율과 함께 하는 저녁으로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죠. 게다가 거추장스럽게 케이블을 늘 꽂고 있을 필요 없이 블루투스 기능으로 무선 사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의 킥스타터 펀딩을 통해 실제 제품을 받아본 서포터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는 배터리 용량이 더 높아진 멜로우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13,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최대 12시간의 재생이 가능합니다. (볼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잠들기 전 침대 머리맡에 휴대폰을 두고 충전하는 분들을 위해 USB단자를 마련하여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사이드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멜로우는 이미 작년 여름, 킥스타터 펀딩을 진행해 많은 서포터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가치를 알아봐주신 분들 덕분에 와디즈에서도 200명이 넘는 서포터가 모여 펀딩 오픈 하루 만에 목표 금액의 100%를 돌파했습니다.

 

멜로우의 메이커, 벨레디지털코리아에서는 감사의 의미로 펀딩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멜로우와 최강의 조합을 자랑하는 스마트폰 우드스탠드를 함께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용으로도, 스피커 용으로도 안성 맞춤인 블루투스 스피커 멜로우, 지금 와디즈에서 만나보세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