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부터 생리대까지, 믿고 쓸 수 있는 생필품이 천연기념물만큼이나 희귀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불안한 마음에 봐도 뭐가 뭔지 모르는 성분표를 한 번 더 들여다보기도 하고, 인터넷에 ‘이 제품은 안전한가요?’ 검색해보기도 하죠. 생필품 중에서도 하루 3번 꼬박꼬박 사용해야 하는 칫솔 치약만큼은 편안하게 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소개해드립니다. 365 칫솔 치약입니다.

 

의도치 않게 조금씩 삼킬 수도 있는 치약, 그래서 성분이 이것 저것 많이 담긴 것보다 꼭 필요한 것만 바르게 담겼으면 합니다. 365 치약에는 환경부가 고시한 모든 유해물질과 사용제한 물질, 혹시나 싶은 마음에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까지 모두 빼버렸습니다.

 

우리가 치약에게 기대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얀 치아, 튼튼한 잇몸, 개운한 기분과 건강한 구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하는 것. 그래서 치약을 선택할 때는 프라그와 구치 제거에 탁월한 지, 구강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지를 봅니다.

 

365 치약은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입 속 세균을 모조리 없애 주는 듯한 거품이 보글보글 생기진 않습니다. 하지만 고급연마제인 덴탈 타입 실리카가 치아 손상 없이 부드럽게 프라그를 제거해줍니다. 녹차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페퍼민트 오일은 구취를 제거하고 자연의 상쾌함을 입 안에 전해주죠. 이제는 우리나라 전통 음식처럼 느껴지는 자일리톨과 비타민C, E가 사이 좋게 충치를 포함한 치주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치약의 영원한 짝꿍, 365 칫솔은 내 건강뿐 아니라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합니다. 자연분해 되려면 100년 이상이 걸리는 플라스틱 대신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옥수수 식물성 수지(PLA)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매립되어도 1년 만에 100% 생분해가 돼 안전합니다.

 

뜨거운 물에 담그거나 아기가 입에 물고 조물조물거려도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 칫솔로 사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우리가 칫솔을 쓰는 이유는 치아 사이에 끼어있는 프라그와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함입니다. 때문에 우리 치아 모양에 잘 맞는 칫솔 헤드와 칫솔모를 찾는 것이 중요하죠.

 

365 칫솔은 치의학적으로 권장하고 있는 사각형 모양의 헤드에 스트레이트 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 성인의 구강 구조에 가장 적합한 2.5cm 길이의 사각헤드 칫솔로 입안 구석구석까지 꼼꼼히 닦을 수 있습니다.

 

잇몸 건강에 중요한 칫솔모는 슬림모와 일반모가 모두 들어간 이중 슬림모입니다. 일반적인 칫솔모로 닦아 내기 힘든 잇몸과 치아 사이 프라그를 섬세하게 씻어주고, 잇몸 질환을 예방합니다.

 

치의학 전문가들이 권하는 칫솔 교체 주기는 평균 2개월입니다. 치약을 짜는 손에 점점 힘이 들어가기 시작한다면, 칫솔의 부드러움이 예전 같지 않다면 365 칫솔 치약을 써보는 건 어떨까요? 예부터 신체 오복 중 하나로 꼽히는 치아. 치아 건강은 젊을 때부터 챙겨라 하시는 부모님의 말씀을 잊지 마세요. 365 칫솔 치약은 지금 와디즈 펀딩 중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