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지하철에서 화장을 고치는, 아니 새로 하는 여성분을 볼 때가 있습니다. 지하철 안에서 화장하는 걸 좋아하는 게 아니라면 평소보다 늦잠을 잔 게 분명하죠. 비슷한 이유로 남성분은 차 안에서 면도를 할 때가 있습니다. 아예 차 안에 전기 면도기를 비치해 놓기도 하죠.

 

차 안에서 면도하는 일이 잦다면 이런 전기 면도기가 어떨까요? 시거잭에 꽂아 둘 수 있는 소형 전기 면도기입니다. 별도로 충전할 필요가 없으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외근이 많거나 영업직에 종사한다면 항상 깔끔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 사용 시간은 최대 20분. 그리 길지 않지만 면도를 20분 이상하면 수염만 깎는 게 아니라 피부까지 깎아낼 수 있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하지 않지만 시거잭에 꽂아둘 이유는 충분합니다. 헤드를 돌리면 USB 단자가 나타나죠. 평소 스마트폰 등을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도할 때만 시거잭에서 뽑는 것도 아닙니다. 헤드를 더 돌리면 LED 라이트가 나옵니다. 시트 밑에 동전 등을 떨어뜨렸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시거잭 부분은 비상용 망치까지 됩니다. 차량이 물에 잠기는 등 문을 열수 없는 상황에 유리를 깨고 탈출하는 데 사용하면 됩니다.

 

면도기부터 USB 충전기, LED 라이트, 비상용 망치를 모두 갖춘 올인원 아이템. 이만하면 차 안에 꽂아두기에 충분하지 않을까요? 가격은 2980엔(약 2만8,000원)입니다.

차 안에서 면도를 하지 않아도 꽂아둘 만한 아이템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