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어폰 보다 블루투스 이어폰이 더 자주 보이는 시대가 왔습니다. 걸리적거리는 선에 걸려서 이어폰이 빠지거나 주머니에서 꺼냈더니 엄청나게 엉켜있어 푸는데 모든 시간을 써야 하는 시대는 이제 간 것이죠. 블루투스 이어폰은 뛰어난 휴대성과 편리함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완벽한 이어폰이라고 할 수는 없죠. 착용감, 음질 등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그러한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고려한 3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뮤토리 Air Stereo A4입니다.

 

뮤토리 Air Stereo A4는 3세대형 하이브리드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입니다. 기존의 TWS형 이어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하이브리드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로 이어폰 내의 단점은 최대한 줄이고 장점을 극도로 부각시키도록 설계되었죠.

 

하이브리드형 이어폰의 뮤토리 Air Stereo A4는 대역 별로 최고의 효율을 내기 위해 유닛 소재나 구성을 다르게 조합해, 저/중/고역의 최적화된 사운드를 멋지게 실현했습니다. 또한 차세대 오디오 기술인 TWS Hi-Fi Premium Sound System과 이를 지원하는 Dual Hybrid Driver(Dynamic+Balanced Armature)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저/고역의 음역대 모두를 생생한 사운드로 제공하죠.

 

또한 불편한 착용감을 해결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접근했습니다. 100여명의 귀 형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귀의 형태에도 꼭 맞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개발했죠. 게다가 사용자의 이용 경로를 고려하여 스마트폰에서 조작을 하지 않고 이어버드 자체에서 Siri나 OK google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장 큰 문제가 배터리였죠. 뮤토리 Air Stereo A4는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의 60mAh 배터리를 적용하였고, 자체 개발한 TBPS 기능을 탑재하여 배터리 전원 손실 및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그래서 연속 사용 시간이 4시간까지 가능하도록 되어있죠.

 

스마트 충전 케이스는 9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했으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바지 주머니에도 들어갈 정도로 휴대가 용이합니다. 뮤토리 Air Stereo A4의 스마트 충전 케이스는 Always On Play 기술로 충전 케이스에서 분리 시 스마트폰이 자동으로 켜지고 연결됩니다. 또한 충전 시에도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어 있어서 전화 수신 및 진동 알림이 오도록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뮤토리 Air Stereo A4는 블루투스 연결 또한 해결했습니다. 고감도의 칩 안테나를 사용하여 안테나 보드를 분리 설계하였습니다. 그래서 작은 공간의 한계를 극복함으로서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무선 연결로 쾌적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게 되었죠. 그 뿐만이 아니라 2Mic CNC(Calling Noise Cancelling) 기능을 탑재하여 통화 시에 주변 소음이 제거된 깨끗한 품질의 통화가 가능합니다.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이어버드가 된 뮤토리 Air Stereo A4. 1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4~6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뮤토리 Air Stereo A4는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