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시장에 가면 군용 가방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검은색부터 밀리터리 패턴까지, 다양한 형태의 이 가방들은 종종 지하철에서, 거리에서 눈에 띕니다. 하지만 무조건 군인들만 메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학생들도, 직장인도 메고 있는 것을 보면 그만큼 배낭이 편하다는 얘기겠죠. 하지만 군인 가방으로 그대로 메고 다니기에는 좀 망설여집니다. 디자인은 세련되게, 밀리터리 백팩의 실용성은 그대로 담은 바그람 팩 같은 가방이 필요한 이유이죠.

 

바그람 팩은 밀리터리 배낭에서 영감으로 받아 만들어진 가방으로 오피스, 짐, 여행 등 다양한 경우에 사용해도 어려움이 없는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을 자랑합니다. 바그람 팩은 17과 15가 있는데 17은 길이 57.5cm, 너비는 32.5cm이고 15는 보다 더 작은 52.5cm, 30cm입니다. 각각 1.6kg, 1.4k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용량은 30리터, 22리터로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둘다 기내에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이며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도 있어 여행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그람 팩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바로 파우치를 자유롭게 부착하여 변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파우치를 조정하면 되죠. 파우치는 총 4가지로 바그람 엘 파우치, 아이 파우치, RFID 비피 파우치, 바그람 에스 파우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엘 파우치는 넉넉한 사이즈로 단독으로 가방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파우치, 핸드 캐리, 슬링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가 있죠. 용량은 3리터로 여행시에 간단한 가방으로 활용하거나 세면 도구를 담는 파우치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 파우치는 스트랩에 부착되는 파우치로 주로 스마트폰, 교통 카드, 보조 베터리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스트랩에 부착하기 번거롭다면 벨트, 힙색 등에 부착시켜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RFID 비피 파우치는 최근에 기승을 부리고 있는 불법 스키밍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RFID 차단 기능이 있어서 여권, 신용카드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죠. 이것 또한 핸드캐리 가방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바그람 에스 파우치는 여분의 수납 공간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되며, 바지나 벨트에 걸어 사용해도 됩니다.

 

이 많은 파우치들과 배낭을 더욱 효과 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듈 벨트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모듈 벨트는 바그람 15, 17, 그리고 파우치들 모두 탈 부착 할 수 있으며 목적에 따라 모듈 벨트에 작은 사이즈의 여러 개의 파우치 부착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배낭에 부착해서 무게를 분산시키는 벨트로 사용해도 되며 각 파우치들에 연결하여 새로운 가방으로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또한 방수 프런트 포켓, 요가 매트나 삼각대를 보관할 수 있는 압축 스트랩, 내부 다양한 수납 공간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 장만하면 출근할 때도, 운동할 때도, 여행갈 때도 활용이 가능한 바그람 팩이었습니다. 바그람 팩은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중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