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Helinox)라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있습니다. 헬리녹스는 텐트용 알루미늄 폴 시장의 90%를 생산하고 있는 독보적인 세계 1위 기업, DAC(동아 알루미늄)에서 만든 브랜드로 DAC 특유의 초경량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한 아웃도어 용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죠.

 

이번에 헬리녹스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디피티드(Undefeated)와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캠핑 의자와 테이블인데요. 헬리녹스의 기존 택티컬 라인에 언디피티드의 개성이 가미되었습니다.

 

본래 택티컬 라인은 밀리터리 컨셉인데요. 카모플라쥬 패턴이나 카키색이 아닌 사격장 과녁이 그려져 있습니다. 캠핑 의자의 경우 영점 사격지가 연상되네요. 물론 앉아있더라도 총알이 날아올 리 없겠죠.

 

헬리녹스의 캠핑 의자는 캠핑 의자의 한 획을 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입니다. 가벼운 무게 덕분에 백패킹 용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이번 콜라보 캠핑 의자 역시 케이스를 포함해 975g에 불과한 헬리녹스 특유의 초경량이 돋보입니다.

 

캠핑 테이블은 케이스 포함 830g입니다. 캠핑 의자와 테이블 모두 접이식이죠.

 

콜라보 제품의 경우 아무래도 기존 제품보다 가격인 비싼데요. 이번 콜라보 캠핑 의자는 기존 11만원보다 비싼 188달러(약 20만5,000원), 캠핑 테이블은 기존 12만5,000원보다 비싼 158달러(약 17만2,000원)입니다.

앉아있더라도 총알이 날아올 리 없습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