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의 차세대 귀요미, BB-8. 영화 속 BB-8을 그대로 재현한 아이템 중 가장 유명한 게 스피로(Sphero)라 만든 BB-8 드로이드일 텐데요. BB-8 드로이드도 지금까지 BB-8은 숱하게 소개했습니다. 처음 등장할 때는 물론, 리뷰로도 소개했고, 손목시계 타입의 컨트롤러인 포스 밴드가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도 있었었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 등장하는 BB-9E도 소개했습니다.

 

한 손에 쥘 수 있는 크기 때문에 BB-8의 귀여움이 돋보이기는 하지만, 영화 속 실제 BB-8보다 작은 크기가 불만일 수 있겠는데요. 이번에 좀 더 큰 사이즈의 BB-8이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BB-8은 THINKGEEK에서 만든 제품으로 스피로가 만든 게 아니죠. 또한 스마트폰 대신 별도의 컨트롤러로 조종할 수 있는 R/C 제품입니다.

 

음성으로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음성 인식 모드의 경우 모션 센서를 사용해 침입자를 확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를 졸졸 쫓아 가는 주행 모드도 있죠.

 

크기는 약 40cm로 꽤 커다랗습니다. BB-8 드로이드의 4배가 가까운 크기죠. 물론 영화 속 BB-8보다는 작지만 BB-8 드로이드의 작은 크기에 만족할 수 없었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조종하는 즐거움에 사이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R/C BB-8의 가격은 229.99달러(약 25만원)입니다.

인기만큼이나 끊임없이 등장하는 BB-8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