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홍콩여가 세부. 바로 얼리어답터에서 리뷰로 소개했었던 트래블러스 하이((Travelers High)의 여행용 백팩과 보스턴백인데요. 트래블러스 하이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가방이 아닙니다. 가방을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는 벨트죠. 이름도 솔직한 캐리어 벨트입니다.

 

트래블러스 하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여행용 가방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행갈 때 가볍게 메거나 들 수 있는 백팩이나 보스턴백, 메신저백 등을 출시해왔는데요. 이런 가방만으로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캐리어가 필요하죠.

 

캐리어를 끌고 간다고 백팩이나 메신저백처럼 몸에 지닐 수 있는 가방을 배놓지는 않죠. 보통 캐리어 손잡이에 대충 걸어서 함께 끌고 가는데요. 자꾸만 미끄러지고, 캐리어 앞쪽으로 지나치게 튀어나오기도 합니다. 누군가 빼갈지도 불안하기도 하죠. 이럴 때 캐리어 벨트가 있으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캐리어 벨트는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되는 포켓 부분과 가방을 고정하는 벨트로 구성되는데요. 캐리어 손잡이에 포켓 부분을 끼우고, 가방을 버클로 고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방을 올려 놓기 좋게 생긴 캐리어 위가 그야말로 가방의 보금자리가 되죠.

 

캐리어 손잡이 폭이 18cm 길이 이내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지간한 캐리어에는 모두 끼울 수 있다는 의미죠. 벨트의 길이도 90cm로 넉넉해 어지간한 가방은 모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여권이나 비행기 티켓을 넣을 수 있어 포켓 자체도 편리하죠.

 

트래블러스 하이의 신작, 캐리어 벨트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래블러스 하이의 제품으로 벌써 7번째 펀딩인데요. 모두 화려하게 목표액 달성을 성공한 바 있습니다.

이번 캐리어 벨트 역시 이전 펀딩 때처럼 좋은 결과가 예상되네요. 이제 막 펀딩을 시작했는데 목표액 달성이 머지 않았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최소 펀딩 비용: 1만원
배송 예정: 2018년 1월
편한 여행을 만드는 작은 변화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