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수면을 방해하는 요소로는 빛과 소리를 꼽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푹신한 침대에 따뜻한 이불을 덮고 있어도 주변이 밝거나 시끄러우면 제대로 잘 수 없죠. 빛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수면 안대를 착용하면 되지만 소음은 마땅한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보스가 이런 이어폰을 만들었나 보네요.

 

SILENTMODE라는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수면 안대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헤드폰이 결합된 제품이죠.

 

생김새는 기존 수면 안대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밴드 부분도 눈을 가리는 부분만큼 두꺼운 걸 제외하면 말이죠. 일단 눈을 가리는 부분은 기존 수면 안대 그대로입니다. 100% 블랙 컬러로 빛을 완벽하게 차단해주죠.

 

귀 부분에는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해 원하는 음악이나 수면에 도움이 되는 ASMR을 들을 수 있죠. 물론 수면을 방해하는 주변 소음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차단합니다.

 

기존 수면 안대보다 두툼할 수 밖에 없지만, 스피커를 제외하고 부드럽고 푹신한 메모리 폼으로 되어 있어 의자에 앉아 잠시 쉴 때든, 누워서 잘 때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집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 사무실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SILENTMODE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표액은 2배 이상 달성한 상태죠.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99 (약 11만원)
배송 예정: 2018년 4월
편안한 수면을 위해 도구의 힘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