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하루 이상이나 멀리 나갈 일이 있을 때나 보조배터리를 챙겼는데, 요즘은 자연스레 가방 속에 있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1인 1보조배터리 시대를 만든 장본인이라 할 수 있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때문일까요? 보조배터리만큼 친숙한 모바일 액세서리가 또 있을까 싶네요.

 

그러다 보니 보조배터리는 대충 선택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어쨌든 스마트폰 충전만 되면 짚어 드는데요. 보조배터리 선택에 마침표를 찍을만한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Romeo Power Technology가 만든 Saber입니다.

 

우선 용량은 넉넉한 24,000mAh입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물론 카메라와 액션캠, 드론, 노트북까기 충전이 가능하죠.

 

편리한 충전을 위해 2개의 USB 단자와 1개의 USB C타입 단자가 있고요. 일반 AC 콘센트까지 달려있는 독특합니다.

 

과열을 방지하는 온도 모니터링을 비롯해 과전류/과전압 보호, 역전압 보호, 과충전 방지 보호 등 다양한 안전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Saber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빠른 충전입니다. 2시간이면 24,000mAh 용량을 완충할 수 있죠. 물론 USB가 아닌 별도의 DC 어댑터로 충전해야 합니다.

 

여기에 보조배터리에서 보기 드물게 충격에 강하고 방수방진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쯤이면 엄청나게 큰 보조배터리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Saber의 크기는 57.9×59.9×266.7mm입니다. 비교적 얇고 길쭉한 모양이죠. 무게는 1kg입니다. 크기나 무게나 휴대하기에 어렵지 않죠.

 

보조배터리의 끝판왕이라 부를 수 있을만한 스펙을 갖춘 Saber의 가격은 299달러로, 현재 199달러(약 22만1,000원)에 예약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배송은 오는 연말.

 

가격마저 끝판왕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