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에 돌리든, 손으로 문지르든, 아무리 빨래를 잘하더라도 섬유 사이에 미세한 먼지는 그대로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옷만이 아니죠.

 

음식물에는 농약이 남아있을 수 있고, 장난감이나 시계와 안경, 액세서리 등의 소품에도 박테리아가 있을 수 있습니다. Sonic Soak이라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onic Soak은 초음파를 먼지는 물론 박테리아까지 제거하는 클리너입니다. 세척이 필요한 것들을 Sonic Soak과 함께 물에 담가 두기만 하면 되죠.

 

옷부터 채소나 과일, 장난감, 액세서리, 유아용 용품 등 물로 세척할 수 있다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ic Soak이 초당 5만번의 미세 진동으로 초음파를 발생시켜 눈에 보이는 오염 물질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 물질까지 99.9% 제거하죠.

 

사용하는 에너지와 물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에 비해 에너지는 15배, 물은 40배나 덜 사용하죠. 무게도 133g에 불과해 집에서 사용하기에 간편하며, 여행이나 출장 갈 때도 휴대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초소형 초음파 클리너, Sonic Soak은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8일 남았는데요. 이미 목표액은 훌쩍 뛰어넘었고, 마감일까지 50배는 충분히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인디고고
최소 펀딩 비용: $125 (약 13만9,000원)
배송 예정: 2017년 12월
미래의 세탁기는 이런 모습?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