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BGM이 있으면 풍요로워집니다. 집안과 같은 실내라면 음악을 플레이하는데 문제될 게 없지만, 야외에서는 제약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들고 나서기가 번거롭기 때문이죠. 스마트 큐브(Smart Cube)라는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떨까요?

 

스마트 큐브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26.8×26.8×28.5mm의 앙증맞은 크기로 손안에 쏙 들어오는 것은 물론 손가락 끝으로 잡을 수 있는 수준이죠. 요즘 스마트폰에 고리를 달 수 있는 부분이 없지만, 스마트폰에 매달아도 전혀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23mm 드라이버를 탑재해 2W 출력의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물론 크기가 작아 한계는 존재할 것 같네요.

 

크기는 작지만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역할은 충분히 해냅니다.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어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죠. 또한 카메라 셔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시간은 다소 아쉬운 2시간.

 

스마트 큐브의 사운드에 만족할 수 없다면, 스마트 큐브 2개로 구성된 큐브 스테레오를 사용하면 됩니다. 스마트 큐브 2배의 사운드를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죠.

 

세상에서 가장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 큐브의 가격은 14.99달러(약 1만6,000원), 큐브 스테레오는 39.99달러(약 4만4,000원)입니다.

아무리 작아도 없는 것보단 좋습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