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늘 자신의 집중력과 싸웁니다. 엠씨스퀘어, 화이트노이즈, 칸막이 책상 등 집중력에 도움을 준다는 제품은 계속 늘어나지만 막상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특히나 시험 기간만 되면 정리가 안 된 책상 탓을 하며 갑자기 청소하고 싶은 욕구가 막 생기는 경험을 다들 해보셨을 거에요. 하지만 근본적으로 물건이 쌓이도록 설계된 책상이라면 아무리 정리를 해도 금방 어수선해지게 마련입니다. 책상 앞에 앉아 고통 받고 있는 당신을 위한 집중력 향상 끝판왕 책상, 데스크랩의 데스크제로입니다.

 

데스크랩은 기존의 책상들의 문제점을 공간 부족, 공간 분리가 안 되어 있는 점, 그리고 전자기기와의 상호작용 부족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데스크제로는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집중력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일단 책상은 무조건 평평해야 한다는 편견을 깼습니다. 책상은 140cm에서 160cm로 넉넉하게 설계가 되었고 책을 수납하는 책상 앞부분은 경사면으로 만들었습니다. 데스크 제로의 정교하게 설계된 Inclined System의 각도 덕분에, 아무렇게나 밀어 넣은 책과 물건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경사면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악세서리들도 준비되었습니다. 펜, 포스트잇, 다이어리 등 책상 위에서 흔히 보이는 물건들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부터 북엔드로도 사용이 가능한 필통도 있습니다. 만약 모니터 등 기울어지면 안 되는 물건이 있을 경우 올려놓을 수 있는 Flat Plate도 있습니다.

 

요즘 전자기기는 필수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충전기, 노트북 충전기, 랜 선, HDMI 케이블 등 여러 가지 케이블로 어지러워지죠. 데스크 제로는 평평한 작업 공간과 경사진 수납 공간을 가르는 1.5cm의 공간이 있습니다. 그 공간을 통해 각종 전선을 완벽히 정리할 수 있고, 전선이 노출되어 있는 길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공간 밑에는 넓은 하부 트레이와 멀티탭을 설치하여 전선, 어댑터 등을 완벽히 정리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습니다. 굳이 번거롭게 따로 멀티탭을 설치해서 복잡한 케이블의 늪에 빠지지 않아도 되니 요즘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딱 입니다.

 

만약 책이나 태블릿 PC 등을 자주 봐야 하는 학생, 직장인 분들이라면 데스크 제로에 북 스탠드 에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 높이로 맞춰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요즘 현대인의 병이라고 불리는 거북목 증상도 북 스탠드 에어를 사용하면 상체가 펴져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모니터를 자주 보는 직종이라면 북 스탠드가 아닌 모니터암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정리도 도와주고 자세도 교정해줘서 집중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책상, 데스크 제로. 직종에 따라, 나이대에 따라 바꿔야 하는 책상이 아닌 누구나 평생 쓸 수 있는 책상은 어떨까요? 1시간만에 펀딩 100%를 돌파한 몰입 책상 DESK ZERO는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